Skip to content

나의 모든 것이 스포츠다!!!

운동으로 인해 수분이 손실된 체내에 빠르게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하여 활력을 주는 본격 스포츠 음료로써 지속적으로 새로운 맛과 색의 신제품을 내놓으며 급부상 했습니다.

1990

당신 안의 파워
(THE POWER IN YOU)

“파워에이드”는 1990년 최초로 소개되었습니다.

1992

언제 어디서나 파워에이드(POWER ON THE GO)

“파워에이드”만의 유니크한 그립 보틀과 캔이 출시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파워에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메달을 향한 전진
(GOING FOR THE GOLD)

“파워에이드”는 1992년 여름 올림픽 및 미식 축구 세계 리그의 공식 스포츠 음료로 지정되었습니다. 곧 이 음료는 버밍햄(Birmingham), 차타누가(Chattanooga), 어거스타(Augusta), 그리고 사바나(Savannah)로 퍼져나갔습니다.

1993

포도 플레이버의 탄생(NOTHING TO GRAPE ABOUT)

포도향이 소개되어 전국적으로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레몬라임향, 오렌지향, 그리고 과일 펀치향도 함께 소개됩니다.

파이팅 세미놀즈
(GO SEMINOLES!)

“파워에이드”가 플로리다 주 전체에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플로리다 주 대학교의 공식 스포츠 음료가 되었습니다.

1994

홈 팀에 파워를 불어넣다(POWERING THE HOME TEAM)

“파워에이드”가 전미에 걸쳐 런칭 되었습니다.

전국을 빛나게 하다
(FROM SEA TO SHINING SEA)

“파워에이드”가 전미에 걸쳐 런칭 되었습니다.

1995

새로운 플레이버 블라스트(A NEW FLAVOR BLAST)

레몬라임향, 오렌지향, 과일 펀치향, 그리고 포도향에 이어 마운틴 블라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996

우주로 진출
(OFF TO SPACE)

파워에이드가 코카-콜라 그리고 “다이어트 코-크”와 함께 우주선에 탑승하였습니다.

1997

파워에이드로 승리하다(WIN BIG WITH POWERADE)

"레이즈 더 바(Raise the Bar)"라는 프로모션과 함께 재그드 아이스(Jagged Ice) 맛이 런칭 되었습니다.

1998

라인업의 확장(EXPANDING THE LINE)

새로운 두 가지 맛인 아크틱 셰터(Arctic Shatter)와 더스크 다운버스트(Dusk Downburst)가 추가 되었습니다.

1999

하이파이브!
(HIGH-FIVE!)

뉴욕 버논 산의 벤 고든(Ben Gordon)이 펜실베니아 혼세스데일(Honesesdale)에서 열린 명망 높은 파이브스타 농구 캠프(Five-Star Basketball Camp)에서 톱 NBA 부문 플레이어로서 파워에이드 파이브스타 어워즈(Five-Star Award)를 수여 받았습니다.

2001

불이 붙다(ON FIRE)

“파워에이드”가 내셔널 핫 로드협회(National Hot Rod Association, NHRA)와의 5년 단독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파워는 더하고, 칼로리는 줄이고(MORE POWER, LESS CALORIES)

파워에이드 라이트가 소개되었습니다.

2003

하이드레이션 리로디드(HYDRATION RELOADED)

파워에이드가 영화 매트릭스 리로디드(Matrix Reloaded)와 연계하여 영화를 위한 특별한 맛 및 패키지를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르브론과 파워에이드(LEBRON AND POWERADE)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가 “파워에이드” 그리고 “스프라이트”와 6년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004

파워에이드 핏 크루(POWERADE PIT CREW)

“파워에이드”가 7번째 “파워에이드” 핏 크루 챌린지(Seventh Annual Powerade Pit Crew Challenge)를 지원하였습니다.

코믹한 전환
(A COMICAL TURN)

“파워에이드”가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를 출연시켜 스토리를 개발하기 위하여 슈퍼맨 및 배트맨 시리즈와 협업하였습니다.

챔피언의 음료
(THE DRINK OF CHAMPIONS)

“파워에이드”가 이탈리아에서 방영한 미식축구 리얼리티 쇼인 “챔피언 – 꿈(Champions - The Dream)"의 핵심팀인 세르비아 칼시오(Cervia Calcio)에 공식 공급사가 되었습니다.

2005

스포트라이팅 뉴 룩(SPORTING A NEW LOOK)

“코카-콜라” 노스 아메리카에서 “파워에이드”의 새 보틀 디자인을 소개하였습니다.

FFA와 협력
(WORKING WITH THE FFA)

호주 미식축구 연합(FFA)와의 4년간 스폰서십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다양한 선택, 더 낮은 칼로리(MORE OPTIONS, FEWER CALORIES)

저칼로리 및 저탄수화물 음료인 “파워에이드” 옵션이 딸기향, 블랙체리향, 그리고 레몬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08

불을 끄다
(LIGHTS OUT)

USA 투데이(USA Today)가 샌 디에고 차저스(San Diego Chargers)의 숀 "라이츠 아웃" 메리맨(Shawne "Lights Out" Merriman)을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입니다.

2010

게임에 참여하다
(GETTING IN THE GAME)

전세계 70개국에서 “파워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4

나의 모든 것이 스포츠다(THE GAME CONTINUES)

안드레 이니에스타(Andres Iniesta)가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캠페인인 "There's Power in Every Game"에 출연합니다. 2014년 피파 월드컵의 공식 스포츠 드링크로 선정된 “파워에이드”가 역경을 극복한 축구선수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당신의 일상에 파워를 불어넣다
(POWERING YOUR DAY ALL OVER THE WORLD)

“파워에이드”를 호주, 미국, 캐나다, 영국,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스페인, 그리고 남아프리카를 포함한 70개국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